FANDOM

틀렸다. 그 어떠한 변화라도, 나는 오로지 제국과 그에 보호를 받는 자를 위해 싸운다. 네가 아니라. 네 주인이 나를 어찌 하려 하더라도 말이다.-카이로스 페이트위버와의 일전에서

개요Edit

Dr.이잘쿠크는 레페리오 테르누스 출신의 인물 중 하나입니다.그는 임무 중 젠취에 의해 타락하고 데몬 프린스가 되었지만, 젠취의 지배를 이겨내고 여전히 음지에서 제국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상세Edit

아마 설정이 고쳐지지 않는다면 세계관 최강자 중 하나입니다(..) 대충 마그누스 더 레드와 호각으로 싸울수 있으며 젠취 계열 악마들의 능력을 맨정신으로 마음껏 쓸 수 있죠. 물론 카오스의 존재다 보니 옛 동료들인 공화제국과 젠취의 수하(특히 카이로스 페이트위버는 못 죽여서 이를 감.)들에게 차원 단위로 쫓기고 있지만, 그래도 착한 놈이라서 여전히 제국을 위해 싸우고 있죠. 카오스의 특성상 이잘쿠크는 오직 이미 오염된 자신의 셔틀과 장비만 사용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젠취의 악마답게 지능도 높고 마법학 지식은 그 중에서도 원탑을 달립니다. 다만 웬만한 경우에는 그 지능을 잘 사용하지를 않습니다. 안지오와는 구면으로(참고로 안지오보다 선배입니다) 카오스 배신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존재로 생각하는 안지오에 비해 자신은 안지오를 특별히 아끼고 있습니다. 물론 그 사실을 드러내지는 않지만... 동료는 없고, 어딘가의 판타지 차원에서 몰래 셔틀 안으로 잠입한 서큐버스 하나와는 연인 관계입니다. 이들의 자세한 관계는 후술하겠습니다. 악령군과는 철천지원수 관계로, 이미 5개의 분파를 몰살시키고 이실베르의 생명 유지 장치를 고장내서 암살할 뻔한 적도 있습니다. 현재 악령군 분파들 중 2개의 분파는 이잘쿠크를 상대하는데 전력 올인 중입니다. 주무기는 젠취의 마법과 자유롭게 형태가 변하는 쌍 채찍입니다. 참고로 보기보다는 순수한 성격이라서 나이가 대충 35세(정확히는 각종 차원들에서 몇만 년을 굴렀지만)인데도 불구하고 곰인형을 껴안고 잤었습니다(...) 물론 지금이야... 흠흠. 이잘쿠크는 45세의 미중년으로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노란색 눈동자와 붉은색 머리칼을 지니고 있습니다. 왼발에는 작은 입이 돋아나 있고 양 어깨에는 불결하게 푸른색 날개가 돋아나 있으며 오른손의 손가락은 촉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카오스에 오염된 트렌치코트 한 벌과 착용감 좋게 설계된 특수 의상 한 벌을 입고 있으며, 초소형 슈퍼컴퓨터(TL12)를 늘 주머리에 넣고 다닙니다. 채찍은 등의 끈에 묵고 다닙니다.

연인, 엘렌Edit

차원명 "유다희". 다크 소울식 다크 판타지 차원에 들어와 잡 악마들을 족치고 그 소굴에 셔틀을 정박하고 수면을 취했을 때, 엘렌이라는 이름의 (엘다 아님, 색기담당의 악마) 서큐버스는 이런 강자의 정기를 흡수하면 자신도 그만큼 강해질거라고 생각하고 용감하게도(..) 정기 흡수를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잘쿠크는 잠에서 일어나 금새 엘렌을 제압해 버리고, 죽일까 고민하던 차에 엘렌이 젠취의 영향을 받지 않는 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엘렌은 각종 허드렛일을 대신할 테니 살려달라고 빌었고, 이잘쿠크는 태도를 바꿔서 자신과 동행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엘렌은 기쁘게 승낙했고, 그 뒤 그녀는 이잘쿠크와 셔틀을 타고 차원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이잘쿠크는 몇만년을 구른지라 삼촌이 조카 대하듯(..) 엘렌을 대하지만, 엘렌은 이잘쿠크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잘쿠크가 초둔감이어서 애정 표현을 해도 종족 특성으로 치부해 버리지만.. (사실 이잘쿠크도 마음이 없지는 않음.) 최근에는 마법도 어느정도 이잘쿠크에게 배워서 폭발 화염탄 수준의 마법은 어렵잖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이잘쿠크와 전투 중에도 동행할 때가 늘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일반인과 접촉할 상황이 필요할 때, 앞의 이유로 인해 엘렌이 대행 중입니다. 엘렌은 400cp의 서큐버스이며 마법학 기능이 13이고 짙은 보라색 머리칼의 인간 여성처럼 생겼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타 케이스에 자신의 애장품인 플라멩코 기타(종종 자장가 삼아 연주하곤 합니다)와 TL12의 초소형 슈퍼컴퓨터, 그리고 이잘쿠크의 사진 3장 정도를 넣고 다닙니다.

타인의 평가Edit

  • 카오스는 카오스요. 결국. 죽여야 할 대상일 뿐.-엘렌에게 안지오가
  • 대단한 분이죠. 적이지만. 엘렌이랬나? 얼굴 한번 봐요! 여신의 외모지 필멸자의 외모가 아닙니다! 그런 분을 연인으로라니! 그것도 자신이 고백을 하게 하다니!-안텔로스
  • 놈을 죽여야 한다.-이실베르
  • 너는.. 그래.. 우리의 예상을 빛나간 존재지... 그거야 말로.. 우리의.. 혼돈과 변화의 본질.. 느낀적 없는가? 어쩌면 이것이 너의 숙명이라고...-카이로스 페이트위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