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 Edit

크누돈은 수많은 차원들에 서식하는 차원 이동 생물들이다. 이들의 지능은 짐승 수준이며, 무리를 지어 봤자 열두 마리 정도가 고작이지만, 일단 번식력이 탁월하고, 본질 자체가 악해 본능적으로 주변 생물들을 살육하는 데다가 필요하면 메카화 하는 가공할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화제국은 이 종족을 뿌리 뽑기 위해 애쓰고 있다.

시트 Edit

크누돈/시트

생태 Edit

알은 올챙이 형태로 태어난다. 그 후 전 차원을 떠돌면서 기생할 숙주를 찾게 된다. 숙주는 기생된 후 서서히 크누돈의 자아를 가지게 되고 크누돈의 모습으로 변이한다., 그 이후 인 등으로 이루어진 골격은 크누듐이라는 원소로 재구성된다. 그 이후, 성체가 되면 교배할 상대를 찾아 차원을 여행하고, 교배 후 배우자와 함께 자폭한다.

종류Edit

굉장히 종류가 많다.

아라펠트 속Edit

고양잇과의 거대한 육상동물 형태를 띈 크누돈. 짐승 때는 돌출된 발톱과 발달된 턱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메카화시 발톱은 다구경 레이저포(반지름은 작음)으로 변하며, 턱뼈 부분의 내구도가 급격하게 증가한다. 차원 텔레포트는 주로 집중후의 순간이동 형태로 이루어지며, 시간이 오래 소모되는 것도 특징.

라이벨즈 종Edit

아라펠트 속의 표준 형태. 말 그대로 거대한 고양이지만, 턱이 돌출되어 있다. 원 고양이와 함께 물을 기피하고 수영을 못하는데, 이 점은 메카화 후에도 마찬가지라서 수상생물 및 수상병종들에게 털린다. 단 여러 감각은 여러 아종들과는 비교할 수 없이 뛰어나기 때문에 꽤나 피해량이 많은 종. 주로 단독행동을 하며, 짐승일 때에는 땅을 파 지하에 은신처를 만든다. 은신처는 말 그대로 은신처로서의 용도로만 사용되고 식량 등은 저장하지 않는다.

호르메노 종Edit

라이벨즈와 비슷하지만 다리 사이에 넓은 막이 있어 이를 통해 비행이 가능하며 메카화 이후에는 공중 추진 엔진 및 폭격 포대로 변한다. 다만 내구도는 구조상 같은 속의 최약에 가까워 피해량은 적어도 토별 기록도 굉장히 많은 종. 주로 단독행동을 하지만, 은신처는 근처의 호르메노와 공유한다. 은신처는 주로 고층림이나 빌딩 위에 지으며, 안에는 소량의 식량이 포함되어 있다.

라이펜 속Edit

부리가 있고 뒷다리가 크게 육중한 등 조류에서 진화한 것으로 추정되나 앞다리도 4족 보행의 일부분으로서 사용되는 등 여러모로 미심쩍은 크누돈. 메카화시 부리는 거대한 감마 방사선 포로 변한다. 굉장히 피해 규모가 광범위하고 지능도 좋아 명실상부 최악의 크누돈류로 불린다. 차원 텔레포트는 스스로 차원게이트를 생성한 뒤 도약 또는 비행으로 자신의 탈출과 동시에 게이트를 파괴시키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 속도는 최장이 3초로, 매우 빠르게 이루어진다.

올레르기아 종Edit

그냥 동물원에 처박힐 종족을 공화제국의 멸종대상으로 만들어버린 크누돈. 온몸이 검은색의 긴 털로 덮혀져 있고 자색의 쭉 찢어진 눈이 특징인 크누돈. 다리와는 별개로 광범위한 넓이의 조류식 날개를 가지고 있다. 또한 태양 플레어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브레스를 쏘고 온몸의 털에서 엄청난 자기장과 방사선을 내뿜는다. 메카화시 긴 털은 대량의 EMP및 델린저 현상 발생기로 변하고,(원 기능은 그대로) 브레스의 사이즈가 커지며 날개가 폭격기의 그것으로 변하는 등 그냥 위협적인 맹수 같겠지만... 어느 미친 개체가 나탈레 한복판으로 텔레포트해서 깽판을 쳤다. 물론 집행관에 의해 초살당했지만, 굉장히 빡친 총괄사령군주 안지오를 필두로 하는 제국 고위층은 앞으로의 위험성을 예방하기 위해 크누돈의 몰살령을 전 영토에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