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Http neoapo com images character 18570 e7f49437a238306ca9af6426d32aa3da

레페리오 테르누스의 영광스런 창, 백색 군주 임페리안

우리는 인류 최후의 보루요, 우리는 인류의 검이요 분노이니, 형제들이여 우리는 절대 유혹에 녹슬지 말지어다.-사령군주 임페리안

프로필편집

이름 알프레드 킬스턴
생일 6월 11일
나이 ???(안지오와 동갑)
190cm
소속 인류공화제국 레페리오 테르누스
계급 사령군주
영지 플레즈 네프리드

개요편집

레페리오 테르누스의 사령군주 중 하나. 안지오 세대와 짬밥은 같지만 계승전쟁 종결 이후에야 레페리오 테르누스에 합류했다. 그러나 이전부터 교류가 활발했기 때문에 암묵적인 엑스컴 창립 멤버로 쳐주는 분위기.

성향편집

기본적으로 차별주의가 거의 없는 인간으로 유명하다. 오죽하면 공화제국은 아니꼽지만 임페리안은 좋아서 귀순한다는 종족들이 한둘이 아니었을 정도. 휘하의 전투종복들은 준 집행관급의 대우를 받는 것으로 유명하고 아노데르 레비즈넨에게 편의를 봐준 것도 그다. 그렇다고 휘하 이종족들을 단순히 잘 대하는 것이 아닌 제국의 훌륭한 일꾼으로 변모시켜 제독군주 시절 별명이 "제독군주의 교과서"였다. 다만 임무 수행 도중 사망자는 꽤나 많은 편이며(물론 무고한 인물은 아니지만 제국의 적이면 일단 죽인다) 소속 국가의 이데올로기가 이데올로기인지라 많이 내부에서는 많이 까이는 편. 그래도 기본적으로 성격이 좋아서 서로 으르렁거리는 상대는 없다시피 하다. 칼도어족인 마사를 친딸처럼 대하고 자유롭게 나탈레에 동행시키며 각종 특혜를 베풀었다는 의혹이 있어 시비거는 이들이 많은 편이지만 공화제국 원로원의 일원이자 그의 어머니인 원로 프레인 킬스턴의 적극적인 비호와 기사단 시절의 활약으로 인해 암묵적으로 무시되고 있다.

외모편집

살짝 늘어뜨린 단발에 턱수염과 콧수염을 기르고 있다. 다만 이게 다 흰색이라서 별명이 백색 영감(..) 수염만 깎으면 미청년이지만 그래도 상당한 노안이라 미중년으로 보인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늘 아인후스렌의 가죽으로 만든 고급 트렌치코트를 입고 다니는데 이는 수양딸 겸 전투종복 마사가 폴리모프 마법을 익힌 후 처음으로 해 준 것.

전투 스타일편집

자체 능력+다굴. 기관포와 랜스의 역할을 겸하는 장비 "엘레루체"를 사용한다. 원거리 사격을 가하다가 거리가 좁혀지면 랜스로 찌르고 빠지는 형식. 민간인의 피해를 우려해 폭격은 꺼리는 편이며 그 대신 휘하의 엘리트 신체강화 칼도어 보좌관 수십명이 동원되어 팀플레이로 같이 찢어버린다. 마법은 주로 버프기와 빙결기를 사용한다.

행보편집

밤의 어둠 시점편집

세계 기사단의 수장 중 한명인 프레인 킬스턴의 독자로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기사로서의 엘리트 교육을 받으며 자랐고 웨스트포인트에 수석 입학, 수석 졸업 후 주한미군에서 근무했다.

나소 프로젝트편집

주한미군에서 그가 발견한 것은 이류환 하사였다. 그 엄청난 전과에 탄복한 그는 이류환 하사와 친목을 다지는 동시에 그의 편의를 봐 주었고, 이후 미국 육군 사령부 발령으로 인해 5년간 보안국에서 근무했다. 이후 악마-이어링 침공 때에 기사 원로들의 추천으로 나소 프로젝트의 현장 지휘관으로 지명받았고, 이후 눈여겨 보았던 이류환 하사를 나소 프로젝트로 발령, 그에게 현장 지휘관직을 넘겨 줌으로서 기사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링 전쟁편집

이류환 하사의 지휘관으로서의 입지를 위해 순순히 나소 프로젝트에서 탈퇴, 이후 정보국에서 나소를 후방지원했다. 엘 밀리탄트 과격파의 진압 및 회유를 총괄했다.

계승전쟁편집

나카엘 중장의 수급을 들고 우월파로 귀순함과 동시에 엘 밀리탄트 온건파 및 미군 정보국의 우월로의 지지를 대변했다. 이후 레즈니어스 및 조화 온건파의 귀순에도 큰 영향을 끼쳤다.

레페리오 테르누스 초기편집

탈라사 라나의 초대 사령관을 지냈다. 동시에 해군사관학교의 교수를 겸했는데 이때 그의 제자들은 이후 탈라사 라나의 핵심 인재가 되었다.

레페리오 테르누스 현재편집

여러 집행관들의 권유로 귀순, 수습집행관부터 늦깍이에 다시 시작했다. 허나 이후 독보적인 입지와 수뇌부의 비호 아래 외부인 출신자들 중에서는 최초로 사령군주로 진급했다.

영지편집

플레즈 네프리드참조.

인간관계편집

일단 엑스컴 창립멤버들 대부분과는 아는 사이로, 그들 대부분과 허물없이 친구마냥 지낸다. 특히 라펠리겐리처드는 생명의 은인. 안지오와는 늘 티격대격하지만, 서로 챙겨주는 츤데레스런 관계로, 임페리안을 사령군주로 진급시킨 사람도 안지오다. 레즈니어스와는 베스트 프렌드. 하도 끈끈한 우정에다가 공교롭게도 둘 다 미혼에 서로 이성이라서 두 집행관이 연인이라는 헛소문도 간혹 퍼지곤 한다. 칼도어의 지휘두령 전원이 임페리안의 심복이나 다름없으나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육탄전으로 싸워 임페리안이 패배시킨 전 칼도어 대두령 라노카와 유아 때부터 몸소 길러 온 친위대 임페리안의 12검과는 특히나 돈독한 사이. 백령기사단의 수장 칼도레이 에츠카와는 원수지간인데, 그 이유는 그가 자신의 은사를 강간하는 장면을 강제로 임페리안 자신이 보게끔 했기 때문. 그와의 전투에서 그는 동요하거나 흥분하지는 않지만, 평소의 온건파답지않게 굉장히 사람이 잔혹하고 비열해진다고 한다.

기타편집

연애 경험이 없는 요원으로도 유명하다. 물론 수많은 여자한테 구애받은 것을 본인이 거절한 것이지만. 다만 주변인 중에서는 여자가 많은 편으로 비서 겸 전투종복 마사도 암컷이고 가장 친한 동료 레즈니어스도 여자다. 물론 둘 다 연애와는 거리가 먼 사이. 마사는 부성애로서 대하고 레즈니어스는 남매 같은 사이이다. [1] 취미는 체스. 부하들에게도 체스를 매우 권장하며, 주로 레즈니어스 ,라노카,마사등과 주로 체스를 즐긴다. 버릇으로는 전자책을 백지에 깃털펜으로 옮겨적거나 인쇄한 뒤에 반드시 내용을 읽는 것이 있는데, 이 때문에 임페리안의 대서고는 공화제국 전 영토 내에서도 손꼽히는 종이책 보유지이다.

주변인의 평가편집

  • 책임감과 능력. 그리고 좋은 성품을 지닌, 최고의 친우이자 사령군주.-레즈니어스
  1. 단, 레즈니어스는 임페리안에게 아주 호감이 없지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