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악령군의 기치 아래에 모인 이들이여, 환영하노라. 광대한 우주가 모두 우리의 것이니-악령군 지휘부의 전언

개요Edit

악령군의 중추이자 지휘부. 처음 악령군을 창설한 "태고의 선행자"를 주축으로 악령군 최강의 정예들이 모여 있다. 분열이 심하고 분파들간에 온갖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악령군이지만, 아무도 이 분파를 건드리지 못하며 수하들과는 달리 이 분파 내의 인물들은 매우 사이가 돈독한 편.

활동Edit

악령군의 모든 행위를 지휘한다. 이들은 파간의 싸움을 중재하기는 커녕 오히려 더 조장시키는 자들이다. 그러나 이와는 별개로 분파간 투쟁에서 패배해서 세력이 약해진 분파들을 다른 곳을 침략해서 세력권을 늘리도록 도와주기도 한다. 또한, 악령군으로의 특정 단체의 귀순도 이들의 손을 거쳐야 하며, 악령군 전체에 해가 되는 분파를 숙청하는 것 역시 이들의 임무. 가끔씩, 악령군 내에서 많은 분파를 격퇴시킨 적대 세력을 상위권 분파들을 집결시켜 한꺼번에 출정시키는 "악령의 원정"이 열릴 때, 이를 기획하고 지휘하는 것도 이들의 일이다.

구성원Edit

태고의 선행자Edit

악령군의 최고 통수권자들. 창립 멤버들을 포함한다. 사실상 악령군 내에서도 안지오급과 상대가 가능한(이긴다고 한 적은 없음) 유일한 인물들로, 그 전투력도 전투력이지만 이들은 악령군의 폭발적인 세력 확장의 근원이기에 위험성이 더더욱 배가되는 인물들. 표면상으로는 중립을 유지하고는 있지만, 개개인별로 편애하고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심복 분파가 존재한다. (악령군 문서 내에서 이 분파들은 검은색+볼드체로 표시했다.) 이들은 "악령의 회의" 라는 원탁 회의에서 의제를 결정하는데, 그 중심인 제 0번석은 늘 공석이지만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누구를 위한 것인지는 불명.

창립 멤버이자 핵심 인사. 텐타의 군주로 이 차원이 배출한 수십개의 분파는 모두 그의 작품이나 다름없다. 입지 역시 탁월한 편으로, 회의 내에서 그에게 태클을 거는 인물은 거의 없다. 중립적인 스탠스를 취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창설 이전에도 초차원적으로 쳐 온 깽판으로 인한 악명으로 인한 두려움 역시 그 이유.

창립 멤버이자 핵심 인사. 베스포이드 군의 총사령관이자 모체. 병력을 파견하여 열세에 몰린 분파를 지원하거나, 지휘부 쪽을 직접 타격하려는 세력을 격퇴하는 등의 직무를 담당한다. 입지는 상당하지만, 비교적 견제를 많이 받고 있어 발언권은 적은 편이다.

창립 멤버이자 핵심 인사. 악마들의 대군주.(모든 악마를 지배하지는 않음) 휘하 분파를 통해 특정 초차원 문명을 정복한 뒤에 그들을 타락시켜 악마로 변형시키는 직무를 맡는다. 권력욕이 매우 강해 입지를 늘리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 중이지만, 팀킬을 많이 하는 통에 여타 간부들에게도 욕을 많이 먹는 인물.

창립 멤버이자 핵심 인사. 지성을 가진 무력 그 자체로 외부 세력을 동맹으로서 악령군에 끌어들였다가 서서히 첩자를 심어 놓아 권력 기반을 잠식하는 형식의 분파 포섭을 담당한다. 권력욕이 전무하며 상당한 강경파. 알프메네의 여제를 설득하는 것에 힘쓰는 중이다.

악령군 휘하 처형자 부대들의 수장. 악령군에게 해가 되는 인물들을 추적하고 암살하는 일을 지휘하며 몸소 행하기도 한다. 보이지 않는 권력으로, 발언을 거의 하지는 않지만 늘 간부들은 그를 의식하고 있다.

창립 멤버이자 핵심 인사. 악령군에게 도움이 되는(추후 분파로서 병합되는)세력들을 키우기 위해 행해지는 대외 활동을 지휘한다. 악령군의 얼굴마담 중 하나로, 카발 전체와 적대중이다. 재의 대공 로네아에 버금가는 입지를 지늬고 있으나 그와 적대적으로 구는 경우는 희박하다. 애초에 이 둘이 처음으로 세운 계획이 악령군의 근간이기도 하고 해서..

핵심 인사. 지휘부의 세력을 위협하는 분파를 숙청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선행자들 중에서는 세력이 가장 작으나 전투력으로 상쇄한다. 권력에는 관심이 없으나 차원에 대한 소유욕이 많아 입지가 많이 좋지 않은 편.

악령군의 천재 과학자로 분파들의 과학기술 지원을 담당한다. 조화의 패망 이후로 조화의 기술 및 공화제국의 기술을 연구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입지는 상당히 높은 편이지만 알프메네의 여제를 절대적으로 지지하는지라 그의 입지가 곧 여제의 입지나 다름없다. 현재 공화제국이 가장 경계하는 인물 중 하나. 조화의 세력 복구에도 큰 도움을 주었다.

계속 작성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