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용인 용병대장, 아노데르 레비즈넨

압니다. 한 사람의 발버둥으로 모든 것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 발버둥이 잠에서 깨운 이들이라면, 그들 전부라면, 달라질 테지요. 암담하기만 했던, 나의, 우리의 미래는.-아노데르 레비즈넨

프로필Edit

이름 아노데르 레비즈넨
생일 아렌델 69년 (엘사 탄생 25년 전)
나이 56
182
소속 인류공화제국 레페리오 테르누스
계급 전속 전투종복
거주지 안지오 함대 기함 내 선실
가족관계 플람 에반젤린

개요Edit

겨울왕국:악령군의 주인공 중 하나. 안지오의 전속 전투종복으로 악령군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인류공화제국에 합류했다.

성향Edit

공은 공, 사는 사. ....긴 한데 악령군 앞에서는 그냥 미친 놈.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경어를 쓰며 굉장히 공손하게 대한다. 그리고 실제로도 그렇게 생각하는 편. 사람을 차별하지도 않고(애초에 자신이 차별당하는 입장이다 보니) 모두에게 헌신한다. 허나 명령이 떨어지면 자신이 어떻게 대했건 상관없이 갓난아기라도 바로 학살한다. 이런 인물이다 보니 "바람직한 부하"로 인정받는 듯 하지만... 악령군이 보이면 그런 거 없다. 그냥 무슨 수 써서건 죽여버리기 위해 극도의 적의를 보인다. (다만 드러내지는 않는다.) 이 때문에 상관들은 그를 유능하긴 하지만 쓰기는 까다로운 부하로 생각하는 편.

외모Edit

  • 용인일 때:기본 상태. 온몸이 파충류 특유의 껍질과 비늘로 덮여있고 날지 못하는 날개가 돋아나 있으며 머리는 청록색 용의 머리를 하고 있다. 집행관들은 평범한 외모로 간주하지만 일반인들은 이 외모일 때 적의를 보이는 경우도 있다. 다만 플람 에반젤린은 이 외모에서 아노데르에게 반했다.(..)
  • 인간일 때:주로 사회적 교감을 할 때 사용하는 상태. 40대 중반의 인간 미중년. (그렇다고 제 4의 벽 바깥에서 보는 플레이어 입장에서 그렇다는 거지 실제 플레이때 보너스는 없다.) 본인이 인간이다 보니 자신도 이 모습을 선호한다. 일부 강경파 집행관들은 이 상태로만 자신과 접촉할 것을 요구하기도 한다.
  • 용일 때:주로 대형 전투를 하거나 용들과 교류할 때 사용하는 형태. 청록색의 거대한 용의 모습을 지니고 있다. 이 모습일 때에는 거의 대부분의 일반인이 적의 또는 공포를 띄며, 용들은 이 형태가 나오면 굉장히 극진하게 반긴다.

전투 스타일Edit

올라운드형 캐릭터. 원거리가 필요하면 용인식 마법과 브레스를, 일대일 결투가 필요하면 검술을, 다대일 전투가 필요하면 용 형태의 육체능력을 활용한다. 다만 이 3가지를 동시에 구사하지는 못하고, 주로 동료들의 전투 스타일을 파악하고 난 뒤 부족한 부분을 메꾸는 형태.

행보Edit

거주지Edit

기본적으로 안지오의 전속 전투종복인 만큼 이 캐릭터 역시 평생토록 안지오 뒤꽁무늬나 쫓아다닐 운명(..) 그래서 안지오가 지휘하는 함대의 기함 2층 선실에 플람 에반젤린과 함께 살고 있다.

기타Edit

연애사Edit

플람 에반젤린과의 첫만남이 특이한데, 무려 역강간(..)이다. 정확히는 잠자고 있는데 몰래 플람이 다가와서 하룻밤을 보내버리고, 그 이후 깨어나자 마자 역강간을 당해버린 것. 졸지에 동정을 빼앗긴(..) 아노데르는 울며 겨자먹기로 플람을 동행시켰고, 그 이후 플람은 자기 마음대로 자신을 아노데르의 아내로 지칭하게 된다. 아노데르는 처음에는 호감이 없었지만 나중에는 플람의 순수함에 자신 역시 호감이 생겨 나중에는 꽤 다정하게 대하게 되었다. 결혼식 자체는 마음이 없었지만 후에 친하게 지내게 된 안텔로스의 주선으로 나탈레에서 치러졌다. 주변 지인들과 동료들에게는 염장 그만 지르라고(..) 까인다.

주변인의 평가Edit

  • 레비즈넨 씨는 이 직위에 누구보다도 잘 어울리는 인물입니다.유능하고, 성실하고, 필요할 때 잔혹해지는 것만 봐도 감이 오시겠죠. -안텔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