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레페리오 테르누스의 신비, 룬의 대제 세미노어 륀
관련 이야기-푸른 남자 이 요새에서는 그 누구도 살아남지 못한다. 자. 형제들이여. 사냥을 시작하자..-세미노어 륀

프로필Edit

이름 세미노어 륀
생일 7월 14일
나이 나탈레 기준 121세
171cm
소속 레페리오 테르누스
계급 사령군주(고등집행관)
영지 레큘룸

개요Edit

세미노어 륀은 인류공화제국 레페리오 테르누스의 사령군주이다. 계승전쟁 중반기에 순수우월에 자원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화제국의 마법학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일등공신 중 한명이기도 하다. 공화제국 내에서 사이오닉을 매우 등한시하는 몇 안되는 집행관으로, 그에게 사이오닉은 마력의 재료에 불과하다고 한다.

성향Edit

할브리제 제도에 관해서는 굉장히 긍정적으로 여기고 있지만, 반대로 상당한 강경파다. 기본적으로 이종족을 신뢰하지 않으며, 수만명을 주문의 제물로 가차없이 사용하는 인물인데 이는 레큘룸정복 초기에 토착종족 에레브누 가스테로와의 협정에서 배신당해 사촌동생이 자살한 사건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그는 차원 발견시 1차로 파스테나 힐로스, 즉 차원 시한 소멸의 룬을 설치해 두는데, 이는 여차하면 바로 몰살시켜 버리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세미노어 륀 본인의 "인류애"는 타 집행관에 비하면 매우 약한 편인데 의사들의 분석에 따르면 본인은 "신뢰를 주는 대상"으로서의 인류 및 나탈레에게 봉사할 뿐이지 결코 "숭배의 대상"으로서의 인류 및 나탈레에 관한 감정은 매우 약하다고. 이 때문인지 휘하 전투종복들과 고위 할브리제, 즉 "신뢰를 주는 대상"은 인간이 아니더라도 대우가 매우 좋다.

외모Edit

긴 금색 장발머리와 식물성 섬유로 엮어 만든 옅은 갈색의 로브를 입은 동양식 실눈의 미남. 비교적 키가 작은 편인데 본인은 신경쓰지 않는다. 굉장히 인상은 부드러우나 어떠한 상황에도 그 부드럽고 자애로운 표정과 인상이 연출되어 주변인들에게는 묘한 공포심을 유발한다.

전투 스타일Edit

결코 육탄전을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매 순간순간 국가 멸망급 파괴마법을 영창하면서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것이 특징. 여기다가 손을 깨물어 흘린 피로 적 혹은 주변 지형에 룬을 그려 공격하는데 취향인지 여성의 경우 상당히 엄한 부위에다가 룬을 그린다고(..) 마력의 경우 사이오닉을 몸에 문신으로 새겨진 호르카즈민 이르파, 즉 사이오닉-마력 치환의 룬으로 충당한다.

행보Edit

영지Edit

레큘룸참조.

기타Edit

상당한 매드 사이언티스트로, 나머지 시간은 모조리 마법 연구에 할애한다. 이때 희생되는 인명도 상당한 듯. 사람을 만날때 마다 본인이 손수 룬을 새긴 일회용 카드를 선물하는데, 이 내용이 무엇인지는 완전한 복불복이다. 본인 발언에 따르면 사망자 6명 미만이 설정된 수위라고(..) 상당히 피해 사례가 많은데, 집행관들 역시 매한가지.

  • 라안펠-신혼때 네이젤의 방에서 발동시켰다가 가장 아끼는 기타를 부러뜨리고(스톤 메테오가 발동됨) 빡친 네이젤한테 넥으로 구타당한 뒤 일주일간 집에서 쫓겨남
  • 하이베른-단신으로 백령기사단 군단급 병력을 상대하던 도중 발동시켰다가 온몸이 탈의되고 적들에게 OME를 안겨줌좋은거 아닌가? 여자들은 환호했다 카더라
  • 안지오-륀에게 카드한덱을 받았지만 사이오닉의 체계를 정립시킬정도로 사이오닉에 조예가 깊던 안지오에게 발각되고 안지오와 한달동안 서로 아광속으로 날아다니며 추격전을 벌였으나 끝내는 붙잡히고 3일동안 마그마속에 담겨졌다(...)

주변인의 평가Edit

  • 그의 신중한 대처방식은 칭송되어야 마땅하나, 지나치게 심복들에게 개방적인 면이 있다고 생각되는 바다.-레즈니어스
  • 감히 한 말씀 드리자면, 신뢰를 주지 않는다면 신뢰를 얻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라안펠
  • 전투의 순간에는 믿을 수 있다.그외에는...-안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