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우리의 강철에 의해 단련되고 항성의 불꽃에 벼려진 우리의 전사들은 오랫동안 전장을 해매었으나,
무한한 우주의 위험과 탐욕은 언제나 그 아가리를 벌리고 죽음으로 그들을 인도하나니,
이제, 우리에게는 구원자를 구원하고, 약탈자를 약탈하며, 도륙자를 도륙하고, 학살자를 학살할 자들이 필요하다.
모든 것을 우리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고도, 마지막 이성조차 우리를 위해 희생한 자들.
그대들은 우리의 공포..
우리의 증오..
우리의 광기의 화신..
블러드사이드 워치, 그 고귀하고도 두려운 이름이여.
-인류군 전 원수 아비스텔즈 모로

개요Edit

인류군의 3대 초검노 부대

성지를 지키는 가장 굳센 자들,
테라 가드

제국의 영광을 드높이는 영원한 휘장,
임페리얼 플래그

제국의 적을 도륙하는 성스러운
광기의 칼날,
블러드사이드 워치

블러드사이드 워치는 인류군의 3대 초검노 연대의 하나이다. 본진은 크라베이스급 함인 "나이트 이터"지만 거의 마젤란 항성계 중앙에 짱박혀 있는 경우가 많다. 지휘관은 "광견 사냥꾼"레즌 피어스 중장.

연대 특성Edit

임무Edit

적군의 말살에 철저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 부대이다. 이들은 보통 기존 인류군이 고전하는 상황에서 소대 단위로 투입되는데, 이때 시민, 검노, 그리고 상부에게 배제명령을 받은 이들을 제외한 모두를 몰살한다. 이것까지는 기존 검노 연대의 섬멸명령과 다를 바가 없지만, 이들의 차이점은 적들과 적대적이지 않은 모든 세력을 쓸어버린다는 것과, 이들이 투입되는 상황은 아군 전투가능 인원이 5명 안팎인 상황이라는 것이다. 즉, 소대만으로도 불리한 전황을 뒤집고, 싹 쓸어버린다는 것이 포인트이다.

입단 방식Edit

테라 가드는 자원입대이며, 임페리얼 플래그는 1차 공정에서부터 우선선별되는 것에 비해 이들의 경우 차원을 막론하고 30년 이상을 복무한 고참 일반 검노들 중에서, 원사 이상의 계급을 지닌 자가 특별히 전투에 관한 갈망이나 광기 등의 과다로 인해 주의를 받을 경우 연대 지휘관의 동의하에 차출되는 형식이다.(동의하지 않을 경우 해당 검노는 즉결처형당한다.) 차출된 검노들은 우선 뇌 개조 수술을 통해 블러드사이드 워치 형의 인격을 주입당하며 4차 공정을 거친 후 실전에 나서게 된다.

연대 내 문화Edit

오로지 전투만을 갈망하는 전투기계들의 연대답게 비전투 상황에서는 다들 수면을 취하거나 실전훈련을 하는 쪽을 선호한다. 그러나 전투에 막상 들어서기 시작하면 어마어마한 집중력을 보이는데, 오히려 이러한 형식으로 광기가 표출되어 웃음기 싹 뺀 상태로 총칼난무가 이어지게 된다. 단합 관련으로는 소대 내에서는 극한의 단결력을 보이나 각 소대간에는 일종의 "먹이 경쟁자"로서 인식되어 매우 치열한 경쟁이 이어진다. 이들은 항명을 죄악시하고 장교들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는데, 이는 소대장을 비롯한 각 장교들이 소대원들을 위해 적을 몰아주는 통칭"먹이몰이"를 해 주기에 그렇다.

병기 보유Edit

연대원이 곧 결전병기들이기에 기계병기, 즉 차량과 기계하인의 사용률은 최소에 가깝다. 그러나 신체강화 관련 골격, 탄환 정비 등의 지원설비 같은 경우에는 모든 연대중에서도 가장 압도적인 보급률을 자랑한다. 모든 연대원의 무기는 노획품을 장교의 허가하에 마개조한 것으로, 철저히 자급자족이 원칙이다.

기타Edit

출격할 때에는 대기권의 마찰열 따윈 가볍게 씹고 맨몸으로 강하하는 것이 오랜 전통이다(..) 연대원의 개성을 존중하기에 복장과 무기, 그리고 도색은 자유이지만 우중충한 갈색+검은색의 거칠게 걸쳐진 섬유 군복으로 사실상 통일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