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새벽을 여는 뿔피리, 새벽의 시인 라안펠

궁금하지 않은가.. 새로운 이들의 새로운 새벽이. 새로운.. 시작이.-제독군주 라안펠.

프로필Edit

이름 라안펠
생일
나이 불명
184cm
소속 인류공화제국
계급 제독군주
영지 토로메키아

개요Edit

라안펠은 레페리오 테르누스의 제독군주이다. 그의 트레이드마크는 기다란 뿔피리인데, 임무수행 때 마다 장엄하게 한곡씩 불어제끼며 임무를 수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굉장히 낭만적인 인물로 정평이 나 있으며, 그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기 전에는 짝사랑하는 여성 요원들도 꽤나 많다.

성향Edit

온건파+평화주의자. 안텔로스 이하, 임페리안 이상의 온건파. 살생을 매우 싫어하며, 넘치는 재치를 가진 자신 포함 휘하 병력들을 통해 이성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할브리제의 인권 문제에도 관심이 많고, 이종족들에게도 호의를 배푸는 집행관 중 하나. 휘하 타격대가 할 일이 없는걸로도 유명하니 말 다했다(..) 전투를 할 때에는 굉장히 말투나 표정이 비극적으로 변한다고 한다. 그러나 차별주의자 집단 레페리오 테르누스답게 호불호가 매우 갈리는 인물인데 온건파 내에서는 지나친 자비로 인한 염려 외에는 굉장히 칭찬을 듣는 인물이지만 반대로 중도 및 강경파 사이에서는 병신으로 통한다. 당장에 주변인의 평가를 보라.. 그러나 안텔로스와는 달리 백성바보 성군이지 결코 공화주의자가 아닌 만큼 의외로 선은 그으며 활동한다. 다만 그나마 실적이라도 최상위권이어서 어느 정도 간부들이 예뻐해 주는 그에 비해 임무 수행 빈도가 적어서 그 사실을 인정하는 인물은 얼마 없다. 의외로 그 중 하나가 윈덱스 칼륍스(!)

외모Edit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른 서양식 미남이다. 수염 때문에 늙어보인다는 말이 많으나 이조차도 그의 낭만의 일각이라 다들 말을 삼간다. 옷에 상당히 관심을 많이 기울여서,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중세 유럽 절대왕정 시대 왕들이 입을 법한 화려한 코트를 입고 있다. 물론 집행관답게 미남이어서 상당히 옷이 굉장히 잘 어울리지만, 주변 지인들이 기피하는 경향도 있고 시선을 끌 생각도 없고 해서 특수 주문한 낡아 보이는 소가죽 코트를 입고 있다.

전투 스타일Edit

고통 없이 보내기 검 대신에 총이 주무기인데, 이 탄의 파괴력도 미쳤지만 미친 양의 마약이 발려져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죽더라도 공포&고통 없이 편안히 죽어야 한다." 혹은 단분자채찍을 사용하여 통각째 잘라낸다. 상당히 돈이 많이 들면서도 불편한 방식이어서, 집행 능률에 대해 의문을 표하는 인물들이 매우 많지만, 집행관 본인이 원래 무력과는 거리가 비교적 먼 인물이기 때문에 상관없다고 현재로서는 여겨지고 있다. 실제로는 탁월한 전투 감각과 전투 도중 쏟아내는 호소력 짙은 언변으로 인해 전투 도중에 항복하는 적들이 꽤나 많아서 전투력은 의외로 높은 편. 의외로 회피력은 집행관 중에서도 발군인데, 부족한 화력과 높은 회피력은 반대로 높은 화력과 부족한 회피력을 지닌 네이젤과 대비된다.

행보Edit

영지Edit

새벽의 제국 토로메키아 참조. 몇 안되는 영지 내에서 왕이라는 칭호를 가진 인물이다. 상당한 강경파들 사이에서의 악평과 겹쳐서 죽은 온건파 집행관들의 복수를 위해 반란을 도모하고 있냐는 의혹이 나오고 있고, 실제로도 토로메키아는 TL11의 기술 강국이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그냥 평화롭고 시끌벅적한 유사 지상낙원의 일부.

기타Edit

가족관계Edit

동료 집행관 네이젤과 결혼한 유부남인데 희한하게도 아내와는 모든 면에서 반대다(..) 낭만주의자와 현실주의자. 관악기와 현악기(뿔피리VS일렉트릭 기타).불살주의자와 몰살주의자 등등... 다만 금실은 꽤나 괜찮다고 최소 주변 지인들은 말한다. 부부싸움 때 총칼이 난무한다는 점만 빼면 말이다. 이 둘의 결혼식 때 분위기가 초상집 분위기였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사이에는 아들이 하나 있는데, 올해 열일곱으로, 부부가 결혼 전 학생일때 사고쳐서 낳았다고 전해진다.

주변인의 평가Edit

  • 도덕적 귀감이자, 정말 멋있는 분이시죠. 집행관이 아닌 인간으로서.-안텔로스
  • 예나 지금이나 이해가 안되는 병신들 중 하나.-레즈니어스
  • 낭만적 바보.-라펠리겐
  • 제기랄, 고블린 하나도 불쌍하다고 못 죽이는 녀석이 뭐가 집행관이야? 하여간에. 뭐.. 그래도 나름 집안일이나 연설 할때는 밥값은 한단 말이지.-네이젤츤데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