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인류공화제국 의학의 최고 권위자, 닥터 페린

그냥, 예나 지금이나 난 약을 짓고 수술을 하고 생명을 살리지. 상대가 누구건. 상대가 개새끼면 수술 끝내고 칼빵 놓으면 돼. 닥터 페린-제독군주

프로필Edit

이름 닥터 페린
생일 12월 1일
나이 73
189
소속 인류공화제국 레페리오 테르누스
계급 제독군주
영지 카라부스

개요Edit

인류공화제국의 사령군주 중 하나. 엑스컴 창립멤버, 즉 원로들 중 하나이다. 의학박사였고, 의무병으로서 참전했으며, 인류공화제국의 생명공학 기술 연구에 크게 이바지했다. 계승전쟁 이후로 3년간 인류군 측에서 대장으로 활동했으나, 안지오의 소환으로 레페리오 테르누스로 복귀했다.

성향Edit

히포크라테스 선서에 의거하여 모든 행위를 처리한다. 그러나 이더리얼 침공과 계승전쟁을 모두 겪은 세대 특유의 외계인에 대한 혐오는 그대로 가지고 있다. 결국 그는 그에게 치료할 대상과 치료하지 말아야 할 대상에 대한 판단을 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으며, 현재는 수하들과 동료들에게 자신은 "치료할 대상"만 치료할 테니, 선별은 자신 대신 맡아달라고 부탁한 상태이다.

외모Edit

가운을 입고 안경을 쓴, 팔자주름의 중년이다. 임페리안과 함께 중장년층의 외모를 고집하고 있으나, 상당히 그는 꼰대스러운 스타일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는 한다. 집행관치고는 이례적으로 똥배가 살짝 나온 것이 컴플렉스이나, 본인은 자각하지 못한다.

전투 스타일Edit

적의 부상을 역이용하여 단검으로 정밀하게 타격하는 것을 선호한다. 가운에 묻을 피의 양으로 전투의 난이도를 측정하는데, 몇 방울 단위로 선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인류군 출신답게 화기 사용에도 능숙하지만, 사령군주 임관 이후 사용빈도는 0에 가깝다. 사이오닉 조예는 원로 중에서도 상당하나 상당히 사용을 꺼려하는 편인데, 이유를 아는 이는 자신을 제외하고는 없다.

행보Edit

엑스컴 입대 전Edit

프랑스 파리에서 암살단의 조력자 가문의 장자로서 태어났다. 이름은 다비드 크란스로, 소르본대에서 치의학과를 전공했으며 같은 대학의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마르세유에서 치과를 마련하고 암살단과 템플러 자제간의 알력 다툼에서 암살단 자제들의 정보원으로서 활동해 왔다. 임페리안의 신상을 최초로 공개했던 때가 이때이며, 이후 국적 불명의 템플러가 자제들 중 에이스와의 정보전에서 승리했다는 사실만으로 암살단 측의 일약 유명인으로 급부상하게 된다. 중심점 역할을 하던 리자베타 휘린스의 추대로 유럽 암살단 지부의 하위 분파 중 하나인 구걸자들(el beggars)의 일원으로 활동한다.

이더리얼 침공 이후Edit

인명피해는 적은 편이었던 다비드이지만, 집안 재물을 털어 마련한 건물과 장비가 모조리 파괴되고 프랑스 자체에서도 징병을 실시하자 육군 의무병으로 입단, 이후 수많은 전투에서 장성들을 구출해 낸 전설의 의무병으로서 프랑스 군 장성 만장일치로 엑스컴에 입단하게 된다. 엑스컴 입단 이후, 상당히 대립하던 템플러가 자제들과도 친분을 쌓기 시작했는데, 이때 일본 육군 자위대 출신이던 미나모토 타케시와 미군 해병대 출신이던 알프레드 킬스턴과 친밀하게 지내게 된다. 입단 후 인천 공방전에서 뮤톤 부대를 상대로 생화학 테러를 성공시켜서 이더리얼군의 선봉대를 홀로 막아내고, 이더리얼 사이오닉 돌격대 55명을 4명의 분대원만으로 14일간 버텨낸 성과를 인정받게 된다.

계승전쟁기Edit

집행관명은 페린. 별 뜻없이 지은 이름이었으므로 의미를 두지 않았다. 암살단 출신이었던 데다가, 친밀하게 지냈던 집행관의 성향 때문에 자동적으로 소속 세력은 순수가 되었다. 순수의 의사이자 생명공학자로서, 조화의 기술을 예측하고 전술을 돌파하는데 큰 공헌을 했으며, 불명예의 애가 당시 조화측의 솔레늄 바이러스 백신을 쉴레느와 함께 만들어 내는 것에 성공한다. 이후 공화제국의 출범을 거부하는 일가친척들을 대부분 설득시키는데 성공함으로서 동족상잔을 겪지 않은 몇 안되는 집행관이 되었다. 조화 출신들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그는 상당히 부정적인 입장이었는데, 그것에는 불명예의 애가의 원인도 원인이었지만 조화 특유의 인명경시 사상에 대한 혐오가 기인되어 있었다.

레페리오 테르누스기Edit

연구할 거리가 줄어든 만큼, 의학 개발에만 몰두할 것임을 동료들 앞에서 선언하고 정치적인 활동을 그만두고 제독군주로서 부여받은 자신의 영지에서 연구만을 몰두한다. 그의 타격대-곧 그의 의학 보조원의 수장이자 그의 비서격이던 여성형 검노에 자신의 이상형을 부여시키며 인간적인 감정을 주입시키다가 결국 사랑에 빠져 결혼하게 된다.

영지Edit

카라부스, 은하를 병원화하고 수많은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다. 물론 수많은 수하들이 함께하지만 여전히 일손이 부족할 지경이다. 닥터 페린을 엿먹이기 위해 일부러 입원하는 동료들이 꽤나 많다는 소문이 암암리에 있다.

기타Edit

한때 부관이었다가 여성화 수술을 받은 검노를 사랑하여 그에게 공적을 몰아주며 인간성을 심어준 끝에 그녀를 집행관으로 만들고 그녀와 결혼했다. 이까지만 보면 해피엔딩이지만 엄청난 공처가로 탈바꿈했다...

주변인의 평가Edit

  • 평가? 당신을? 저기 한바퀴 돌고 오면 할게. 일단 당신은 살 좀 빼. -현월
  • 젊을 적 넌 내 사랑니를 뽑는다는 명목하에 나에게 고통을 줬다. 그래서 그 보상 언제 할거냐 이 새끼야? -회윤